캐딜락, ‘캐딜락 하우스 서울’ 재오픈

1235
10006

【카미디어】 뉴스팀 = 캐딜락이 캐딜락만의 젊어진 ‘아메리칸 럭셔리’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아트,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다채로운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복합 문화 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20일, 강남구 도산대로에 공식 오픈했다.

총 2층 규모로 마련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 하우스의 시그니처와 같은 최첨단 영상 필러의 배치와 캐딜락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집약한 영상을 통해 웅장함을 더하는 ‘브랜드존’을 시작으로 캐딜락이 제시하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과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존’, 캐딜락 브랜드의 역사와 발자취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히스토리 존’이 1층에 마련된다.

특히,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새로운 개장과 최근 ‘캐딜락코리아’로의 사명 변경 등 새로운 출발의 전기를 맞아 캐딜락의 미래 핵심 기술력 및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함축한 ‘에스칼라’ 컨셉트카를 전시한다.

더욱 진화한 수직형 OLED 라이트와 웅장한 전면 그릴과 유려한 차체 라인의 조화, 그리고 최첨단 기술 적용으로 미래 자동차의 새로운 기준를 제시하는 에스칼라는 약 3주간 고객들에게 특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1층에는 존재감이 다른 블랙 컬러와 특별하게 제작된 블랙 글로스 휠 및 블랙 아이스 크롬 그릴, 그리고 고성능 라인업 V시리즈에 적용된 리어 스포일러가 적용되어 퍼포먼스성을 극대화한 ATS SUPREME BLACK이 전시된다. ATS SUPREME BLACK은 캐딜락코리아가 시도한 최초의 한정판으로 5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브랜드 가치를 차별화된 컨텐츠와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캐딜락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에서 더 많은 소통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상시적으로 운영되며 CT6 24시간 시승 이벤트 및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여 캐딜락의 가치를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