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가 만든 운전학원 ‘AMG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0
779

【카미디어】 뉴스팀 = 벤츠가 운전학원을 열면 어떨까? 그리고 거기서 전문 드라이버가 빡세게 드라이빙 스킬까지 가르친다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9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AMG Driving Academy)의 참가자 모집을 알렸다.

벤츠가 만든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지난해 11월 공식 런칭 이후 AMG만의 차별화된 드라이빙 프로그램 제공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엔 새로운 드라이빙 프로그램인 ‘AMG 어드밴스드(AMG ADVANCED)’ 및 ‘AMG 프라이빗(AMG PRIVATE)’ 역시 새롭게 연다.

오늘(6일)부터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벤츠는 올해 역시 AMG 본사의 인증을 받은 국내 전문 강사진들을 꾸린다. 참가자의 수준과 특성에 따른 프로그램이 한층 더 다양해졌다. 지난해 런칭한 ‘AMG 퍼포먼스(AMG PERFORMANCE)’와 여성 드라이버들을 위한 ‘AMG 포 레이디스(AMG for LADIES)’에 이어, ‘AMG 어드밴스드’와 ‘AMG 프라이빗’이 추가로 시행, 총 4개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530여 명의 참가자을 모집할 예정이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벤츠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비용은 ‘AMG 포 레이디스’ 60만원부터 ‘AMG 프라이빗’ 300만원까지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다.

news@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새로운 댓글 등록

여기에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