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서울모터쇼서 최재훈 패션디자이너와 이색 콜라보레이션 진행

1
332

【카미디어】 뉴스팀 = 혼다가 오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혼다 큐레이터와 국내 정상급 최재훈 패션디자이너의 브랜드‘엔조최재훈’이 함께 이색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웨딩 시즌을 맞이해 서울모터쇼를 찾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특별히 기획되었다. 또한 혼다코리아는 모터쇼가 단순히 자동차와 모터사이클을 전시하는 공간의 개념을 넘어 모두가 함께 즐기는 모터쇼 분위기를 선도하고, 색다른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취지로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의 12명의 혼다 큐레이터들은 4일 오전 최재훈 디자이너의 브랜드‘엔조최재훈’의 웨딩 드레스를 입고 깜짝 등장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롭게 변신한 혼다 큐레이터들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시작을 알리며 혼다 전시관의 차량들과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는 시빅 스포츠 출시와 웨딩 시즌을 맞이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에 웨딩 드레스 및 웨딩카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연과 함께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1쌍을 선정해 ‘엔조최재훈’의 웨딩 드레스 대여 할인권과 결혼식 당일 혼다 시빅 스포츠를 웨딩카로 지원한다.

 

news@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1 COMMENT

새로운 댓글 등록

여기에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