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K3 ‘천 명의 체험, 천 명의 선택’ 이벤트 개최

0
219

【카미디어】 박혜성 기자 = 기아자동차가 올 뉴 K3 시승 이벤트 ‘천 명의 체험, 천 명의 선택’을 개최한다. 9회에 걸쳐 총 1,000명을 선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차세대 파워트레인 ‘스마트스트림(Smart Stream)’을 최초로 적용하고, 동급 최고수준의 안전/편의 사양을 장착하는 등 기존 준중형 모델을 넘어서는 상품성을 갖췄다는 자신감 아래 1000명 규모로 진행한다. 올 뉴 K3의 핵심 상품성인 연비, 스타일, 안전 3가지 주제로 5월 8일까지 총 9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한다. (※ 차수당 100명, 9회차만 200명)
 
특히 기아자동차는 시승에 당첨된 고객들이 3박 4일간의 시승을 마친 후 시승후기를 본인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게시하면, 이 중 우수 후기 작성한 6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시승 후 연비, 스타일, 안전 중 가장 매력을 느낀 부분에 온라인 투표를 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기아자동차는 시승 후기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접수된 생생한 고객 평가를 향 후 마케팅 프로그램에 반영, 고객만족을 더욱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 4월10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www.Kia.com)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1,000명 시승 외에도 출고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출고하는 선착순 2만명의 고객에게 엔진 및 동력전달 부품 보증기간을 기존 5년 10만km에서 10년 10만km로 5년 연장해주는 ‘스마트스트림 더블 개런티’를 제공하며,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여행용 캐리어/블루투스 헤드셋/세차용품 중 택1)도 증정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올 뉴 K3는 중형차 못지 않는 상품성을 갖췄기 때문에 1,000명의 시승이 종료되면 구전과 온라인 등을 통해 올 뉴 K3의 우수한 상품성이 널리 전파될 것”이라며 “시승 이벤트 외에도 출고 고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K3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et@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새로운 댓글 등록

여기에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