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3
212

【카미디어】 박혜성 기자 = FCA 코리아가 봄 시즌을 맞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무상 점검 및 순정 부품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3월 31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으로 인한 차체 손상 복구 및 봄철 황사 대비를 위해 차량 무상 점검을 실시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닷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 타이어 10%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서비스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FCA 서비스 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최대 200만원까지 50만, 100만, 150만, 200만원 구간에 대해 지급)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난 겨울 한파를 겪고 주행 활동이 많아지는 절기를 맞아 철저한 차량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의 첨단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크라이슬러/지프 고객 지원 센터 080-365-2470, 피아트 고객 지원 센터 080-365-3428 또는 전국 19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일부 서비스 센터의 경우, 개별 고객 캠페인이 진행되며 전화를 통해 상세한 일정 확인이 가능하다.
 

comet@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3 COMMENTS

새로운 댓글 등록

여기에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