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새봄 맞이 직장인 대상 프로모션 실시

0
172

【카미디어】 박혜성 기자 = 카셰어링 브랜드 쏘카가 직장인들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대 60% 할인과 상품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쏘카는 ‘드라이빙 위크(Driving Week)’를 통해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오는 3월 12일부터 23일까지 주중 10일간 진행된다. 만 30세 이상의 쏘카 회원들에게 쏘카에서 제공 중인 전차종에 대한 6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쏘카를 이용하지 않았던 회원이더라도 새롭게 가입하면 6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쏘카앱 내 쿠폰북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특히 ‘쏘카부름’ 을 이용하면 경차부터 세단, 수입차, 대형차, 승합차 등 원하는 차종을 마음대로 선택해서 원하는 곳으로 부를 수 있다. ‘쏘카부름’ 첫 이용 고객은 무료로 부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48시간(2일) 전에 미리 쏘카부름을 예약하거나 48시간 이상 쏘카를 예약하는 경우에도 쏘카부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쏘카는 모바일 마켓 플레이스 ‘쏘카마켓’을 통해 숙박, 레저, 입장권 등 쏘카로 방문해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가평 더스테이힐링파크, 플레이스캠프 제주 등에서 스파, 골프 라운딩, 공연 등을 즐기며 재충전의 하루를 보내는 숙박권과 KT&G 상상마당 춘천 아트갤러리에서 열리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원화작가, 퀀틴 블레이크’ 전시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쏘카에 가입한 일반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쏘카 조정열 대표는 “쏘카는 직장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봄 여행과 드라이브로 해소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드라이빙 위크’와 ‘쏘카마켓’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맞춤 혜택으로 고객의 일상에 꼭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met@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새로운 댓글 등록

여기에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