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5
187

【카미디어】 박혜성 기자 = 푸조-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부천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경기 서남권 지역의 서비스 강화를 위한 것으로, 운영은 ㈜송광모터스가 맡는다.
 
경기도 부천시 오정로 20-4(삼정동 34-6)에 위치한 푸조-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경인고속도로와 인접해 있다. 부천을 비롯 김포, 광명, 계양, 시흥 등 경기 서남권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건물은 연면적 991㎡의 지상 1층 규모로 구성됐다. 6개의 워크베이 등 최첨단 정비 시설을 두루 갖춰 신속한 정비가 가능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서비스 테크니션이 정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오일 교환과 같은 경정비부터 판금 도장과 같은 사고 수리까지 모두 가능하며, 월 평균 600 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편의 시설도 확보했다. 인터넷 존과 카페테리아 분위기의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차량이 정비되는 동안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하고, 최대 15대까지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송광모터스 송광섭 대표는 “부천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서 지역과 경기 서남권과의 접근성이 용이해 해당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가 큰 폭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통해 고객들이 감동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032-668-5008로 문의하면 된다.
 

comet@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5 COMMENTS

새로운 댓글 등록

여기에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Please enter your name here